• News

제목
한국경영뉴스 "전정옥원장님인터뷰"







소재와 원단을 고급스럽게 살리고, 모든 소품, 그리고 모든 과정을 고품격으로 진행하는 제이드블랑.

그리고 전정옥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대하는 자세.

 이러한 모든 것들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물해 주는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신부들이 비로소 진짜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웨딩드레스는 일생에서 가장 아름답게, 그리고 순수하게 입는 것이다.

이렇게 중요한 요소들을 기본 바탕으로 하면서도 서로 다른 스타일을 적절하게 접목시킨,

독창적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 철학을 담아 웨딩드레스를 제작한다.” 

제이드블랑의 최대 강점이자, 전정옥 디자이너가 중점을 두는 부분이 바로 원단과 디자인이다.

고품질의 뛰어난 웨딩드레스를 만들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원단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새로운 감각을 디자인으로 표현해낸다. 

결국 고급스러우면서 디테일까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신부들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웨딩드레스를 완성하게 되는 것이다.

 트렌드를 앞서 가는 개성 있는 디자인, 더 나아가 유려한 실루엣에 깊이 있는 아름다움이 깃든 웨딩드레스를 선보이는 곳이 바로 제이드블랑이다.  

“정말 고객이 원하는 드레스를 제공하고 싶고 더 많은 신부들이 제이드블랑 드레스를 접했으면 좋겠지만,

그렇다고 특별한 마케팅은 없다.

 단지 신부들이 제이드블랑을 직접 방문해서 피팅을 해보고 직접 느껴보는 게 유일한 마케팅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말들 하나하나가 전정옥 디자이너의 제이드블랑 드레스에 대한 자신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대목이다.

 그런 자신감에서 표출되는 전정옥 디자이너의 당당하면서도 쾌활한 모습 또한 인터뷰 내내 확인할 수 있었다.









송철호 기자  newskm1@kpci.co.kr